본문 바로가기

AD.

효리따라 흔들어라! 알카리환원수로 만든 순~한 소주, '처음처럼'


부드러운 소주라고 해서 요즘 식당이나 술집가면 이거 찾죠 ^^

친구들과 한잔한 다음날....물먹을때 소주맛이 나는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정도로...순한것 같네요 ~

아래는 처음처럼에 함유된 알카리 환원수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무래도 오래전에 개발된 다른 주류하고는 차이가 날듣 하네요 ^^



 

알카리환원수의 효능!


물은 항상 일정분량이 H+와 OH-로 나뉘어 있어며, 물에 H+ 가 많으면 산성이고, OH- 가 많으면 알칼리성이라고 한다.

이때 단위를 ph를 사용하며, ph는 1에서 14까지의 값을 갖는데 ph7을 중심으로 기준하여, ph가 높을수록 알칼리성 ,낮을 수록 산성을 나타 낸다.

정상 혈액은 ph7.4의 약 알칼리성을 뛰우고 있다. 그러나 동물성 단백질 혹은 지방등을 과잉 섭취 했을 때, 또는 스트래스상태가 오래 지속됐을 떄산성화가 될수 있는데, 이때 혈액의 산성 증가 추세를 누그러 뜨리기위해 ph가 높은 알칼리성의 물을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알칼리 환원수는 만병의 근원인 활성산소를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함으로써, 우리 몸을 원래의 상태로 환원시켜 주는 물, 본래의 상태로 환원시킨다 하여 환원수라고 한다.

알칼리화원수는 물 자체의 분자구조가 보통의 물보다 아주 미세하게 구성되어 있다. 즉, 육각수의 모양으로 일반 물 구조의 1/2밖에 되지 않는다.

알칼리 환원수는 산화된 세포와 신체를 환원 시킬 수 있는 활성수소가 풍부한 물이다.

산화___산소와 결합(녹슨다. 피곤하다. 노화한다.)

환원___수소와 결합, (녹슬지 않는다.건강하다.노화 되지 않는다.)

산화를 우리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것은 사과를 반쪽으로 쪼개어 놓으면, 표면이 변색한다. 이것은 공기 중에산소와 접해서 표면이 산화했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서도 활성산소에 의해 똑 같이 일어 나고 있다. 이것이 노화현상이다.

물을 분해할 때 생성되는 수산화 이온은 산화된 물질을 중회시키는 환원작용, 항균작용의 역활을 하는 음이온이 발생한다

토르마린에 포함되어 있는 마그네슘, 철, 규소등의 미네랄이 물에 녹아 인체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처음처럼 홈페이지에 진행중인 이벤트 입니다 ~ 술도마시고 경품도 타가세요~~